모바일에서 연결 실패 시 로그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문제가 있을 시
매직아이피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아이디 관리
즐겨 찾기 해놓으시고 아이디 접속 상태 및 연결실패 기록을 확인해보세요.
* 모바일은 와이파이 <-> 4G / 5G로 변경이 되면 연결이 끊어집니다.
이런 경우 최대 2분 동안 연결이 되어 있는 걸로 나오며
매직아이피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아이디 관리 -> 연결끊기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 연결 실패 시 로그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문제가 있을 시
매직아이피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아이디 관리
즐겨 찾기 해놓으시고 아이디 접속 상태 및 연결실패 기록을 확인해보세요.
* 모바일은 와이파이 <-> 4G / 5G로 변경이 되면 연결이 끊어집니다.
이런 경우 최대 2분 동안 연결이 되어 있는 걸로 나오며
매직아이피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아이디 관리 -> 연결끊기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