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1

 

0. 인터넷이 너무 느린지 확인해주세요.

 

1. AhnLab Safe Transaction 삭제.

 

2. 은행 보안 관련 프로그램 삭제.

 

3. 컴퓨터 리부팅.

 

계속 동일 증상이면 원격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9 종료 버튼 클릭시 응답없음 - 네트워크초기화 방법 관리자 2020.11.19 164
28 홈페이지 로그인 할때 기본 URL 설정이 안 되어 있습니다. 관리자 2020.10.30 908
27 인증서버에 연결할수없습니다. 관리자 2020.07.08 318
26 에러 코드 868 관리자 2020.05.16 363
25 The VPN Service is not available. Exiting. file 관리자 2020.05.11 405
24 The VPN connection failed due to unsuccessful domain name resolution 관리자 2020.04.27 521
23 에러 코드 SSTP [720] / IKEv2 [87] file 관리자 2019.08.09 772
22 에러 코드 SSTP[265] IKEv2[13801] file 관리자 2019.08.09 730
21 어느 서버가 더 빠른가요? 관리자 2019.09.20 806
» 접속 정보 처리 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2 관리자 2019.09.22 548
19 입금자 이름을 잘못 입력했습니다. 관리자 2019.09.17 291
18 특별서버 vs 일반서버 vs 중국서버 관리자 2019.09.18 567
17 일반 서버 연결이 되면 인터넷이 되지 않습니다. 관리자 2019.08.27 362
16 남은 데이터 이월 되나요? 관리자 2019.08.26 400
15 상하이/칭다오서버 접속시 3분 안에 연결이 지속적으로 끊깁니다. 관리자 2019.08.26 540
14 중국 중계 서버로 접속해도 유튜브 / 페이스북 되나요? 관리자 2019.08.21 610
13 중국 중계 서버로 접속하면 중국 아이피로 되나요? 관리자 2019.08.20 466
12 중국 중계 서버 접속 file 관리자 2019.08.14 2019
11 남은 데이터 확인 방법 file 관리자 2019.08.14 1010
10 특별 서버 연결이 되면 인터넷이 되지 않습니다. 관리자 2019.08.09 444
rhwlsghkcocndgus XE1.11.5 GARDEN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