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81 댓글 0

매직아이피 입니다.

 

접속을 시도해서 실패한 기록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제공 해드립니다.

 

왜!!!!! 접속이 실패 했는지....

 

홈페이지 -> 메인아이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아이디 관리 -> 실패기록

 

 

*********** 일반적인 접속실패 기록 메시지 입니다. ***************

 

Access-Reject - Password Has Expired => [구매하신 기간이 종료 되었습니다.]

Access-Reject - You are already logged in - access denied => [이미 접속해 있습니다. 중복접속 시도 입니다.]
-갑자기 연결이 끊겼다면 최대 60초간 연결이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Access-Reject - => [접속 방법에 따라서 원인이 다양 합니다. 문의 주세요.]

 

* 접속 실패 기록은 서버로 인증 요청이 왔지만 실패한 기록 입니다.

 

* 접속 실패 기록은 2번씩 기록 될 수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중국에서 접속 시 특별 서버 구매를 하지 마세요. 관리자 2020.07.26 216
공지 [안내] 수사기관 협조 요청시 접속 차단합니다. 관리자 2020.07.16 328
공지 [안내] 연결 실패 로그 확인하기 file 관리자 2020.05.04 250
공지 [안내] 회원가입 시 인증 이메일을 받지 못하는 경우 관리자 2019.11.26 187
공지 [안내] 중국에서 네이버 블로그 카페/구글/유튜브/페이스북 이용하기 관리자 2019.10.26 655
공지 [안내] 일반서버 / 특별서버 비교 관리자 2017.06.05 2750
공지 [안내] 비정상 종료시 최대 60초 후 접속이 가능 합니다. 관리자 2014.07.10 6883
공지 [안내] 종료 기준 시간 및 아이피 회수 기간 관리자 2013.08.28 7605
71 [안내] 휴대폰 본인인증 실시 관리자 2019.04.09 480
» [안내] 접속실패 기록 확인하기 관리자 2019.05.16 381
69 [안내] 홈페이지 휴면 계정 삭제 예정 관리자 2019.05.18 264
68 [점검][완료] LG1 서버 2019-03-29 09:00-09:10 관리자 2019.03.28 196
67 [점검][완료] SK2 서버 2019-03-28 09:00-09:10 관리자 2019.03.27 194
66 [점검][완료] SK3 서버 2019-03-10 09:00-09:10 관리자 2019.03.09 209
65 [점검 KT1 서버][완료] 2018-10-24 수요일 14:00 약 1분 관리자 2018.10.23 286
64 [점검 업데이트][완료] 2018-10-11 08:30 LG1 LG2 SK2 SK3 관리자 2018.10.10 334
63 [안내] 아이디 추가 / 관리 페이지 업데이트 관리자 2018.09.21 432
62 [안내] IKEv2 테스트 적용 했습니다. 관리자 2018.08.12 588
61 [점검][완료] 10월30일(월) 오전 08:00 - 10:00 file 관리자 2017.10.24 608
60 [안내] 특별서버 anyconnect 접속 우선 순위 변경 관리자 2017.07.12 767
59 [안내] LG2 / SK2 중계 서버 증설 관리자 2016.11.12 450
58 [안내] 애플, macOS 및 iOS 10부터 PPTP 방식의 VPN 기능 지원 중단 관리자 2016.09.15 62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Next
/ 7
rhwlsghkcocndgus XE1.11.5 GARDEN1.1.8